FAQ

자주 묻는 질문들

먼저, 하자/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 

호무로에서 정상 상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진행해 드리겠습니다.

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호무로측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니, 

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.


마이페이지에서 반품 신청후 

하자/오배송 상품은 고객님께 배송된 해당 택배사(한진택배 or 롯데택배)를 

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*한진택배 고객센터 1588-0011 / 롯데택배 고객센터 1588-2121

당사의 배송사인 한진택배 / 롯데택배(고객님께 배송된 해당 택배사) 로만 가능합니다. 

반송서비스를 활용하시면 더욱 편하고 빠르게 택배접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1588-0011(한진택배), 1588-2121(롯데택배)에 전화하신 후 

받으신 상품의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택배 접수가 완료됩니다
반드시 보내실때에는 착불로 보내주셔야합니다.


하지만, 이와 별도로 반드시 사이트나 고객센터(1661-8907)를 통해서 

반품신청을 해주셔야 환불이 처리됩니다.

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시며,
영업일 기준 1~2일 이내로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주문 취소가 처리 됩니다.


'배송준비중' 및 '배송중'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어렵습니다.
또한 구매하신 제품의 부분취소는 불가합니다. 

주문 전체 취소 후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을 다시 선택,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고객님께서 배송받은 택배사(한진택배 또는 롯데택배)에 반품택배 착불접수로 진행해주셔야합니다.
환불시 배송비를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


우리은행 1005-804-341924 주식회사무로코퍼레이션


[교환]
-단순변심: 10,000원(타상품 교환 불가)
-불량상품: 무료(동일상품으로만 교환가능)


[일반상품반품]
-단순변심(배송비를 지불하고 상품을 받은 경우): 5,000원(반품배송비)
-단순변심(무료배송으로 상품을 받은 경우): 10,000원(초기배송비+반품배송비)


[불량상품 반품]
-불량,오배송: 택배비 무료

**택배비 동봉 금지
**배송비는 계좌 입금 형태로 진행 -우리은행 1005-804-341924 주식회사무로코퍼레이션
**반품 시, 상품대금 환불은 상품 회수 또는 청약철회가 확정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진행

[단순 변심의 경우]

-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청약철회(교환/반품) 의사를 밝혀주셔야 가능합니다. 

(상품포장 손상/분실 및 상품 사용 시 불가능)


[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]
- 상품포장이 손상/분실 되거나 상품을 사용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교환/반품 신청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반품한 경우 불가합니다.
-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제품이 되돌아 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불가합니다.
-주문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훼손/분실한 경우 불가합니다. (반송 시 사은품도 함께 동봉해주세요)


[제품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한 반품의 경우]

-구입 후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 

트러블 사진 및 의사소견서가 필요하며 준비 후 호무로 고객센터(1661-8907)에 문의주세요. 

마이페이지에서 교환/반품 신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(1661-8907)로 연락주세요.

*고객센터 운영시간

평일 오전 10시~오후6시 (주말,공휴일 휴무) 

점심시간 오후 12시30분~1시30분

[카드결제 환불]
- 결제 당일 취소는 카드사에서 당일 취소확인이 가능합니다.
- 익일 이후 취소일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2-7일 후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[현금결제-무통장입금/가상계좌]
 - 취소/반품 신청 시, 환불계좌를 등록하시거나 Q&A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 주시면 주문취소일 

또는 반품제품입고 기준일로 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처리 됩니다.

배송완료 7일 후 적립되며, 7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됩니다.
미가용 적립금은 반품,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입니다.
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
아래 입금 확인이 어려운 상황입니다.


(1) 입금자명이 다른경우
-주문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성명이나 전화번호명 등 으로 입금해 주신 경우
-인터넷뱅킹/폰뱅킹 이용시, 받는 분 통장메모에 고객님의 성명이 아닌 다른 내용을 기재해 주신 경우

(2)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 (더 많이 혹은 더 적게 입금해주신경우)

(3) 따로 주문 후 한꺼번에 입금해주신 경우나 입금금액을 나눠서 입금해 주신 경우 


위와 같은 상황이나 혹은 입금 확인이 늦어지는 경우 고객센터(1661-8907)로 전화 주시거나 

문의글을 남겨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(1)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
입금은행명/날짜/시간/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Q&A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,
고객센터 (1661-8907)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적립금 전환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(2)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
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,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Q&A 게시판에

작성해 주시거나, 고객센터(1661-8907)를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.

CUSTOMER CENTER
1661-8907

OPEN-CLOSE
운영시간 AM 10:00 - PM 18:00
점심시간 PM 12:30 - PM 13:30 (주말, 공휴일 휴무)

ACCOUNT INFO
우리 1005-804-341924
예금주 (주)무로코퍼레이션
CONTACT
마케팅 및 협찬 문의  |  kmr@muro-corp.com

오픈마켓 및  입점문의  |  kdg@muro-corp.com

B2B, 대량구매, 제조 문의  |  jbm@muro-corp.com
기타문의  |  muro86@naver.com

COMPANY INFO
주식회사 무로코퍼레이션  |  대표이사 : 전병민
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3길 34, 무로코퍼레이션
사업자등록번호: 401-88-01331 [사업자정보확인]
통신판매업신고번호: 제 2019-서울강남-01819호 
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김진영 (cs@muro-corp.com)
Copyright© 무로코퍼레이션. All Rights Reserved

CUSTOMER CENTER

1661-8907


운영시간 AM 10:00 - PM : 18:00

점심시간 PM 12:30 - PM 13:30 (주말,공휴일 휴무)


ACCOUNT INFO

우리 1005-804-341924 

예금주 (주)무로코퍼레이션


CONTACT

마케팅 및 협찬 문의  |  kmr@muro-corp.com

오픈마켓 외 입점문의  |  kdg@muro-corp.com
B2B, 대량구매, 제조 문의  |  jbm@muro-corp.com

기타문의  |  muro86@naver.com


COMPANY INFO

주식회사 무로코퍼레이션  |  대표이사 : 전병민

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3길 34, 무로코퍼레이션 

사업자등록번호: 401-88-01331 [사업자등록정보 확인]

통신판매업신고번호: 제 2019-서울강남-01819호 

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김진영 (kjy@muro-corp.com)

Copyright© 무로코퍼레이션. All Rights Reserved